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니지m :: 어린이폰유저 거래소 이용하기..(PC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4:07

    안녕하세요 일 4년 전의 처녀 때 즐긴 리니지, 둘만 아줌마가 되어 다시 즐기리니지 m무그 와쿰유ー자켄라우헬 09서버 메이다.


    >


    드디어 어깨-아, 기다리고 기다린... 저는 기다렸던 거래소가 오픈했습니다. 파밤: 하지만 아이폰 사용자인 유니멈은 거래소를 이용할 수 없었어요.역시, 안드로이드 사용자도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리니지 m 18세의 버전에 새롭게 다운로드해야 합니다.애플 사용자를 위한 거래소를 열의를 갖고 노력 중이라는 NC... 그래서 언제 열어주나요?


    하나부 유저들 이 말로는 아예 열리지 않는다고 하는 이 말도 - (성인인증 버전 자체가 호환이 되지 않는) 그런 슬픈 이야기 하지 마세요. 어쨌든, iPhone 사용자는 휴대폰으로 리니지m의 거래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그래서 저는!! 컴퓨터로 녹스업 플레이어를 다운받아 리니지m을 실행시키고, 연동된 구글 계정으로 접속해 메이캐릭터를 PC로 만과되었습니다.했는데 정스토리 결국 미루고 미루다가 거래소 때문에 녹스하네요.


    >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렇게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녹스 본인의 모모 등을 다운받으시면 리니지m 플레이가 가능하고, 아이폰 사용자도 PC로! 거래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낮에는 하나 하면서 핸드폰으로 사냥하고, 집에서는 PC 거래소를 이용하세요.


    >


    어린이 휴대폰 사용자가 PC로 하는 리니지m 스톰샷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다엘 찾으러 왔는데 잡몹이 더 많아서 ᄒᄒ 그리고 거래소는


    >


    저는 아무것도 팔지 않아서 거래소는 그림의 떡입니다. 이군요 wᄉw



    녹스로 리니지m을 돌리면 여러 계정을 한번에 멀티플레이 할 수 있는 거 아시죠? 가난해서 안 했는데... 거래소 구경하면 켜놓고 두 개를 키우고 있네요. 어쨌든 휴대폰을 켜는 것보다 PC로 전원을 켜는 것이 좋은 점 반 불편한 점이 반이네요.이상 어린이용 핸드폰 사용자의 거래소 이용후기 말씀이시죠. 목감기 때문에 앱내용ᅲᅲ)


    게입니다. 전문지식이 하나도 없는 리니지를 사랑한 아주머니가 즐기는 모바일 게입니다.리니지M육아일기처럼이공간에리니지M소리를푸는공간입니다!나에게프로게이머의지식을구하면곤란하다 조언이 제 팁은 기꺼이 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