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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에 없어선 안될 레이더와 라이더 차이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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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차 최고가 판매, 대한민국 최초 실시간 경매 앱 바이커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화되기 전에 각종 운전 보조 장치가 개발되고 있는데요.이러한 운전 보조 장치를 조사해 보면 항상 레이더와 라임에 대해 언급되는 일은 없습니다.이름만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레이더와 라임은 많은 부분에서 차이가 있고 서로 장단점이 뚜렷합니다.오글의 나날의 날은 레이더와 라이더의 차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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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더는 하나방 어선에서 군부대 등 여러 곳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어 라입니다와 달리 안테나 본인을 통해 전파를 발사하고 전파가 반사되는 것을 감지하는 기술을 이 스토리에서 라라는 레이저를 발사한 뒤 반사되는 레이저를 감지기를 통해 도입해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최근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술로 꼽히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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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더는 장애물과의 거리와 대략적인 크기만 확인할 수 있을 뿐 구체적인 형태를 알기 어렵습니다.반대로 라이더는 사물의 구체적이고 상세한 형태를 알 수 있어 항공이나 해상에서 사용되는 레이더에 비해 복잡한 도로 귀취에 적합한 기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레이더는 차량의 전방에 장애물이 있다는 것까지는 알 수 있지만, 장애물이 사람인지 벽인지 구체적으로 알기에는 라이더를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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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더 시스템의 장점은 악천후에도 강하다는 것.라임은 레이저의 진행을 방해하는 눈 또는 비의 형상에서는 사용하기 어렵고, 레이더는 날씨의 영향이 줄어듭니다.몇몇 자율주행 테스트 자동차의 문제 원인으로 태양의 역광이나 안개 등의 날씨가 지적된 적이 있으며, 현재 라임 기술은 저런 날씨 환경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라임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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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언급되어 있듯이 '라입니다'는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반면 레이더는 대략적인 형태만 보이며 입체적인 형태를 보이는데 한계가 있습니다.따라서 레이더는 추가로 카메라가 설치되어야 구체적인 판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경우에는 별도의 카메라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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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임은 차량 밖에 설치되어야 하며, 아직 레이더에 비해 소형화가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동차 루프 위에 설치되어 있는 라임은 엄청난 크기도 크고 자동차 디자인이 과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반대로 레이더는 차내에서도 충분히 기능적인 사고가 없고 비교적 소형화가 진행되어 자동차의 디자인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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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까지 레이더와 라임의 차이점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미래 자율주행차에는 많게는 수십 개의 센서와 라임, 레이더가 복합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에 맞추어 라임, 또 저가 소형화를 위해 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작고 저렴해진다고 해도 신뢰성이 가장 중요한 문재입니다.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만큼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완벽한 자율주행차를 만날 수 있는 날이 다가왔으면 합니다.최근까지 제 차 최고가 판매, 대한민국 최초 때 경매 앱 바이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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